도라지꽃 마을

[오사카 여행] 2019년 스미코구라시 7주년 기념 전시회 혼자 다시 보기 본문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2019년 스미코구라시 7주년 기념 전시회 혼자 다시 보기

나유타 nay-uta 2024. 2. 4. 21:30

안녕하세요.

나유탑니다.

오늘은 2019년에 다녀왔던 스밋코구라시 7주년 기념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할 건데요.

행사장은 전에 리락쿠마 전시회도 했던 아베노 하루카스입니다.

 

https://sakura1book-nay-u.tistory.com/41

 

[오사카 여행] 2019년 리락쿠마 애니 전시회를 혼자 다시 보기

안녕하세요! 나유탑니다. 오늘은 2019년 9월에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개최된 리락쿠마와 카오루씨 전시회를 다녀온 얘기를 이제 하려고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인 리락쿠마 애니는 2 가지 방송되

sakura1book-nay-u.tistory.com

 

슬슬 단골이 되기 시작한 나유타입니다ㅎㅎㅎ

자주 이런 귀여운 캐릭터들을 모아본 행사를 해주는 거 넘 좋구요.

 

스미코구라시는 어린들을 위한 개릭터이기도 하는데 2019년에 일본에서 개봉된 영화를 계기로 인기가 터졌죠.

이번 스미코구라시 전시회는 버스투어를 주제로 여기저지 보게 된 것 같네요.

그리고 또 하나 눈을 끄는 건 버스 안내원을 맡게 된 성우 분이죠.

엄청나게 유명한 오노 다이스케 성우님 내레이션을 해주시더라고요.

이것도 기대되잖아요?

 

입구 들어가면 이렇게 증명사진을 찍어야죠ㅋㅋㅋ

티켓 디자인이 예뻐서 굿굿.

 

 

맨날 있는 친구들이 환영해줬어요.

신나게 순서대로 보기 시작하고......

 

 

먼저 박물관에서 최애를 찾아보라고요.

항상 메인 5 캐릭터들이 소개해주지만 이번은 미닛코 친구들도 큰 인형으로 나와주니까 귀여웠어요.

 

 

배치까지 짱짱.

완벽함.

나중에 새러운 친구들도 여기 들어오겠죠...?

박물관을 넘어서 다음은 수족관이래요.

 

 

이렇게 버스 정류장에서 오노디 성우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오노디 목소리가 들려요ㅋㅋㅋㅋㅋ

 

 

문까지 디테일하게 꾸며줘 있었구요.

그냥 보는 재미도 있고 걸어다니는 재미도 있었어요.

다음은 뭐가 나올까~~?

 

 

어어어엄청나게 큰 톤카츠 인형과 에비후라이노싯포짱 인형.

사람들 키보다 크던데요.

완전 최애와 최애에 조합이라서 못 참았어요.

위 사진을 보고 얼마나 큰 건지 잘 안 보이시죠.

 

 

 

이렇게 보여줘야 감이 좀 오죠?ㅋㅋㅋ

 

그림책 원화나 설정 그림들이나 자료를 보다보니

마지막 전시까지 와보렸어요ㅠㅠ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케으크 정류장이 나왔어요.

티켓 디자인과 똑같죠.

잘 만든 것 같아요.

하나하나가 넘넘넘 귀엽고 색깔도 예뻐었어요.

여기가 제일 마음에 들었고 기억에 남은 전시가 됐어요.

 

 

아베노하루카스에서 하는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https://abenoharukas.d-kintetsu.co.jp/event/1/eventcalendar.html

 

あべのハルカス近鉄本店 | イベント:催事・イベント | あべのハルカス近鉄本店 催しカレンダー

■あべのハルカス近鉄本店 催しカレンダー※各種催しおよびイベントの内容につきましては、諸事情により変更となる場合がございます。あしからずご了承くださいませ。※ア...

abenoharukas.d-kintetsu.co.jp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 하트 꾸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이상, 나유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