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나고야 백화점] 울 추억 친구들이 있을까? 산엑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 본문

일본여행

[나고야 백화점] 울 추억 친구들이 있을까? 산엑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

나유타 nay-uta 2024. 5. 19. 17:42

오하요!

오늘도 산엑스회사 전시회를 다녀온 얘기를 할 건데 오늘로 마무리될 것 같아요ㅠㅠ

이제 3회를 보기 전에 이전 얘기를 안 보시는 분은 다음 주소로 가서 보실 수 있어요.

 

1회

https://sakura1book-nay-u.tistory.com/69

 

[나고야 백화점] 산엑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에서 오시의 역사 배우기

오하요!나유탑니다.오늘은 너무나 가고 싶었던 산엑스 회사(!) 전시회를 다녀왔어요.산엑스 회사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타레판다, 리락쿠마, 스밋코구라시 등등 일본 팬시캐릭터들을 많이

sakura1book-nay-u.tistory.com

 

2회

https://sakura1book-nay-u.tistory.com/71?category=1145824

 

[나고야 백화점] 산액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 썰 2탄 스미코구라시 역사 보기

오하요!나유탑니다.오늘은 지난번에 하다가 말았던 산액스회사 전시회를 갔다 온 얘기를 이어서 할 건데요.  https://sakura1book-nay-u.tistory.com/69 [나고야 백화점] 산엑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에

sakura1book-nay-u.tistory.com

 

산액스 회사가 제작하기 시작한 지 40년이 지났는데 지금까지 데뷔했던 친구들을 쭉~ 전시장 가운데에서 볼 수 있었어요.

 

 

대충 옛날에 데뷔하신 선배님들부터 먼저 소개가 시작했어요.

 

 

귤캐릭터 미칸보우야가 너무 어릴 때 추억이라 반갑네요.

 

 

 

정말 제가 모르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진짜 이런 게 있었나? 왜 내가 모르지? 싶은......

리락쿠마나 타레판다처럼 오래오래 활동하는 것 자체가 어려운 것 같아요.

 

 

 

여기까지 시대가 내려오면 얼굴이 아는 친구들이 나왔어요.

이래도 10년 전쯤이 되겠지만요.

 

마지막 전시되는 캐릭터는 치킵 댄서즈였어요.

애니메이션이 됐고 요즘 잘 나가는 친구인데요.

전시된 모든 동영상은 촬영 금지 돼 있었지만 벽에 치킨들이 붙어 있는 거 넘 웃겨서 카메라 못 참았어요ㅋㅋㅋ

 

 

치킨을 캐릭터로 영혼을 담아주는 미친 발상력......ㄷㄷㄷ

뭘 먹고살아야 이런 아이디어가 내려올까요ㅋㅋㅋ

 

 

출구 앞에서는 모자이크 아트가 있었어요.

 

 

가까이로 가서 자세히 살펴보니까 웃기네요.

지루하지 않게 그림을 잘 가져온 것 같아요.

잘 만들었습니다ㅎㅎㅎ

 

 

 

이번 전시도 촬영금지를 알려주는 그림에서도 여러 친구들이 있었어요!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잘 보여줘서 개인적 만족도가 높았어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하트를 부탁하겠습니다.

 

이상, 나유타가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