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나고야 백화점] 산액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 썰 2탄 스미코구라시 역사 보기 본문

일본여행

[나고야 백화점] 산액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 썰 2탄 스미코구라시 역사 보기

나유타 nay-uta 2024. 5. 9. 19:11

오하요!

나유탑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하다가 말았던 산액스회사 전시회를 갔다 온 얘기를 이어서 할 건데요.

 

 

https://sakura1book-nay-u.tistory.com/69

 

[나고야 백화점] 산엑스회사 90주년 기념 전시회에서 오시의 역사 배우기

오하요!나유탑니다.오늘은 너무나 가고 싶었던 산엑스 회사(!) 전시회를 다녀왔어요.산엑스 회사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타레판다, 리락쿠마, 스밋코구라시 등등 일본 팬시캐릭터들을 많이

sakura1book-nay-u.tistory.com

리락쿠마 전시구역을 넘어가면 스미코구라시 애들이 보였어요.

유튜브에서 보던 극장판 티저도 상영돼 있었구요.

극장판은 계획사 이슈 때문에 이노찌 성우님이 못 나오게 돼버렸던 게 넘 아쉬웠지만 1탄, 2탄 티저에서 참여하신 대로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리락쿠마에서도 볼 수 있는 기존 인형들 전시가 스미코구라시에서도 있었어요.

 

 

이거는 리락쿠마와 달리 잘 정리해줬네요.

박물관 같이 모아 붙여서 보기 좋아요ㅎㅎㅎ

 

배경과 같이 보여주는 것도 있었어요!

 

마린놀이 인형들 중에 톤카스와 에비프라이 싯포 인형이 우리 집에서 있는 친구요!!

왠지 집에서 거의 맨날같이 보던 인형인데 여기서 만났으니까 반갑네요.

 

투 비 컨티뉴!!!

 

 

2년 전 행사이기는 하지만 도시에 따라 지금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시죠.

https://san-x90th-ten.exhibit.jp/

 

『サンエックス90周年 うちのコたちの大展覧会』公式サイト

数多くのキャラクターを生み育てた「サンエックス」が誕生して90周年を迎えたのを記念し、過去最大規模の“大展覧会”を開催!たれぱんだ・リラックマ・すみっコぐらしをはじめ、これ

san-x90th-ten.exhibit.jp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글을 봐주셨다면 공감하트를 잊지 마세요.

 

이상으로 나유타가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