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오사카 우메다] 2015년 리락쿠마와 타워레코드 콜라보 팬미팅 다시보기 본문

일본여행

[오사카 우메다] 2015년 리락쿠마와 타워레코드 콜라보 팬미팅 다시보기

나유타 nay-uta 2024. 4. 19. 22:36

오하요!

나유타입니다.

오늘은 2015년에 진행된 리락쿠마와 타워레코드가 콜라보했던 때 옷을 입은 리락쿠마들을 만났을 때 얘기를 하려고요.

2015년이라서 지금보다 훨씬 화질이 안 좋고 인파 때문에 가까이에서 못 찍었어요ㅠㅠㅠ

그래도 이 중에 잘 나온 사진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할께요~.

 

지금도 리락쿠마와 타워레코드는 자주 콜라보를 하는데요.

2015년 여름 때는 타워레코드 콜라보답게 롹스타일로 나왔었어요!

멋과 귀여움의 조합이랄까요......?

공식정보를 찾아보니까 잘 있더라구요ㅋㅋㅋ

 

https://www.san-x.co.jp/rilakkuma/campaign/towerrecords/2015_towerrecords/

 

San-Xネット TOWER RECORDS RILAKKUMA コラボ企画第がはじまります!

 

www.san-x.co.jp

 

 

제가 갔었던 곳은 오사카 우메다에서 진행된 건데 타워레코드 쪽이 아니라 한큐 쪽에서 했던 거요!

위 그림이 실물이 되면 이런 느낌이었어요.

 

 

 

사람이 많죠?

한큐 지하 가본 분은 아시겠지만 저는 계단에서 조금 멀리 찍었거든요.

꽤 다양한 사람이 왔죠.

평소에는 사간을 정해서 앞사람들을 바꿔주는데 그땐 못 다가가서 계속 계단에 있었지만 계단에서도 사람이 엄청나서 자리를 못 움직였었어요.ㅠㅠㅠ

 

근데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는 멋이 있게 나왔는데 키이로이토리가 뭔가 바보같이 귀여웠어요ㅋㅋㅋ

하나만 멋을 못 받은 느낌임ㅋㅋㅋ

그림에서 봤을 때 그런 느낌이 없던데요.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입고 있는 티셔츠 뒷모습도 보여줬어요.

뒷모습도 넘넘 귀여워.....!

멀리서 지켜볼 수밖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자리 잡기를 잘했던 것 같아요.

 

미리 티켓을 끊어주면 친구들과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선글라스를 올린 것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키이로이토리 머리스타일을 바꿨나요...?

손이 못 닿을 것 같으면서 기타?를 들고 있는 것도 웃기네요.ㅋㅋㅋ

 

 

 

코리락쿠마가 키이로이토리한테 뭐 하고 있는데 뭐였던지 기억이 안 나네요.

그런데 화질문제라기보다는 핀트이슈.....ㅠ

 

 

 

 

리락쿠마가 보컬이나 보는데 마이크를 목에 걸어 있어요.ㅋㅋㅋㅋㅋ

선글라스를 꼈을 땐 멋을 잡을 수 있던 것 같은데 리락쿠마도 선글라스를 올린 것 보니까 다 하나같이 귀엽네요.

하드롹이랑 묘한 조합이 난 것 같아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하트를 보내주시기 바랄게요!

 

이상으로, 일본에서 나유타가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