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오사카 여행] 리락쿠마 20주년 기념 전시회 오사카 텐노지 다녀왔습니당! 본문

일본여행

[오사카 여행] 리락쿠마 20주년 기념 전시회 오사카 텐노지 다녀왔습니당!

나유타 nay-uta 2023. 10. 25. 16:47

안녕하세요!
나유탑니다.
오늘은 여름에 오사카 갔다온 얘기를 합니다.
 

 
나고야역에서 신오사카까지 신칸센을 타고 지하철로 갈아타고 텐노지로 왔습니다.
아베노 하루카스가 오늘 목적지죠.
 

유리창에 비친 나의 모습ㅋ

하루카스로 온 이유는 바로...
 

 
 

우리 리락쿠마들을 만나러요!
접수처에서 티켓이랑 기념품을 받고
가즈아ㅏㅏㅏ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아서 구경하기 편했어요!
그런데 꾸준히 사람이 오니까 천천히 보고 사진 찍는 게 조금 신경쓰였네요.
20주년 기념이니까 모두 못 참죠ㅎㅎㅎ
 
제가 젤 마음에 든 게 이거요.

 

코리락쿠마를 위한 장난감 방입니다!
익숙한 장난감들과 아기아기한 색감이 좋죠?
코리락쿠마 방에 놀러 온 것 같았어요.
 

 
다음은 이것!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배경과 리락쿠마들.
 
리락쿠마 제작사인 산엑스가 따로 캐릭터 전시회를 개최중이라서
과거에 나왔던 인형이나 굿즈들이 지난 10주년 기념 전시회 때보다 적어 보였고
전체적으로 큰 인형으로 리락쿠마 세계관을 만드는 것에 집중했나 봐요.
돌아다니는 안내원들도 다른 리락쿠마 전시회보다 많이 들어오고 친절하게 사진 찍기 도와주려고 했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서 기분 탓인가 싶기도 하지만요.
  보는 재미보다 여러 퀘스트에 참여하는 재미가 더 있었어요.

 
 

 

잘 봤습니당ㅎㅎㅎ
 

 
 
마무리로 굿즈도 챙겨 사야죠ㅋㅋㅋ
한정 가챠도 뽑았어요.

 

 



켄배치 그림은 리락쿠마들 뒤에 있는 조연 친구들이고 티켓 그림을 갖다넣은 거지만

조연 친구들이 앞에 온 굿즈는 한정 가챠 밖에 없더러구요ㅠㅠ
귀여운 애들이고 애들을 보면 과거 테마 작품도 생각나고 좋은데,
앞으로도 계속 나왔으면 하네요.
 


 
오사카에서 집으로 가다가 교토역에 들어서 학생하는 동생이랑 저녁을 먹었습니다. 

 

 

왕계란말이 정식...
생각보다 든든한 식사가 되었습니다.
잘 먹었어요~!
 
https://www.porta.co.jp/shopguide/detail/102

 

みのるダイニング | 京都ポルタ

 

www.porta.co.jp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세요.
 

 
from:나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