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나고야 사카에 여행] 건강과 나고야를 같이 먹는 카레라이스 -모리노 카레(숲의 카레)- 본문

일본음식

[나고야 사카에 여행] 건강과 나고야를 같이 먹는 카레라이스 -모리노 카레(숲의 카레)-

나유타 nay-uta 2024. 5. 25. 17:58

오하요!

나유탑니다.

얼마 전에 친구랑 저녁을 먹으러 나고야 사카에로 나가서 식당을 찾았다가 좋은 집을 알게 됐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공유할게요.

 

위치는 지하철 사카에역엣서 걸어서 5분도 안 됐어요.

하지만 조금 골목을 들어서 다른 집들을 지나가서 더 안쪽으로 가야 현관문이 나와요.

이미 지도로 위치 파약하지 않았으면 찾아가기가 좀 힘들 수 있겠네요.

오히려 이게 매력이기도 하죠.

 

가게 안에 들어가면 카운터만이 있고 많은 사람을 받기 어렵게 생겼지만 그만큼 직원선생님들과 가깝고 메뉴에 대한 설명도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저는 키마카레를 먹어봤어영.

 

카레 말고도 여러 반찬이나 술이 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숲의' 카레라고 지어주는 것처럼 야채들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양파도 달고 고구마도 따끈따끈하고 달고 모두 부드럽고 놀랐어요.

 

그리고 이 집이 가징 특징적인 건 나고야음식인 히츠마부시 육수를 부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저는 안 시켜서 리뷰할 수 없지만 끝까지 맛이 지루하지 않게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매역적이죠?

히츠마부시 육수 없이 그냥 먹어도 맛나요ㅎㅎㅎ강추강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어요.

https://tabelog.com/aichi/A2301/A230103/23084339/

 

森のカレー (栄(名古屋)/カレー)

★★★☆☆3.30 ■【栄駅13番出口3分】野菜ソムリエプロ・森之翼が手掛けるスパイスカレーや旬菜のおでんに舌鼓 ■予算(夜):¥1,000~¥1,999

tabelog.com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공감하트를 부탁드리겠습니따.

 

이상으로 나유타가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