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만화]인형이 먹은 것들은 어디로 감?-로젠 메이든 1권- 본문

일본만화

[만화]인형이 먹은 것들은 어디로 감?-로젠 메이든 1권-

나유타 nay-uta 2024. 9. 6. 00:35

오하요!

나유타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릴 때 보던 만화를 소개할 건데요.

로젠메이든이 1권을 가져와봤습니다!

로젠메이든은 애니메이션도 많이 했고 굉장히 유명하죠?

개인적으로 애니도 좋지만 만화가 더 상상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만화책을 선호해요.

인형들이 실제로 움직인다면 이런 느낌이랄까?, 역시 인형이니까 사람 같이 매끄럽게 못 움직이는 것 같다,여러 상상해 보는 게 재미있는데 애니에선 이런 생각을 들 틈이 없죠.

뭐,당연히 작품 해석은 사람 바이 사람이에요ㅎㅎㅎ

 

 

 

애기 같이 생기고 옷도 공주 같이 푹신푹신해서 예쁘네요.

그리고 남주인공 쥰 집에서 신쿠가 이것저것 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아기자기하고 귀엽더라고요.

모두 작게 작게 된 스케일감이 큰 매력인 것 같아요.

그리고 1권 뿐만이 나이라 이따가 나올 스토리들에서도 신쿠가 홍차나 디저트나 여러 먹는 장면이 나와요.

 정말 사람 같이 쥰 집에서 신쿠들이 지내지만 인명 몸인데 뭔가 먹는다는 건 화장실도 갈 수 있다는 말이 아닌가요!?

하지만 신쿠가 처음 눈을 떴을 때 변기를 모른 거 보니까  예쁜 소녀는 그런 더러운 일은 절대 안 한다-- 이런 것 같아요ㅋㅋㅋ

인형이자 요정인 신쿠들이 진짜 신기하네요.

 

그리고 또 로젠메이든이 좋은 점은  신쿠들 옷 디자인이죠.

이쁜 것도 이쁜데 본인 몸보다 옷이 더 디테일하게 만들어진 느낌이 나서 제작자 아버님은 사실은 인형몸보다 인형 옷을 만드는 걸 더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스토리가 워낙 유명해서 별 설명은 필요없겠죠?

제가 개인적으로 작품 세계관에서 인상적인 요소들만 그냥 나열해 봤어요.

이어지는 2권에서도 신쿠들의 어떤 귀여운 모습이 볼 수 있을까 기대합시다ㅎㅎㅎ

 

 

책정보
제목: 로젠메이든(Rosen Maiden)
저자: PEACH-PIT
출판사: 겐토샤(幻冬舎)
출판년: 2003년
책값: 590엔(+세)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공감하트도 보내주시면 감사해요!

 

이상으로, 나유타가 보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