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나고야 여행]오랜만에 친구 얼굴을 보고 히츠마부시 먹고 왔습니다 본문

일본음식

[나고야 여행]오랜만에 친구 얼굴을 보고 히츠마부시 먹고 왔습니다

나유타 nay-uta 2023. 10. 27. 00:41

안녕하세요.
나유탑니다.

코로나 때 계속 못 만났던 친구가 나고야에서 히츠마부시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오랜만에 갔다왔습니다.
나고야는 장어가 유명하잖아요.
히츠마부시는 조금 비싸지만 7월 여름이고 장어 안 먹어본 지 오래 됐으니까 같이 가기로 하죠.

 

 
정식도 매력적이지만 히츠마부시 목적으로 오니까 단품으로 든든한 걸 시켜봤습니다.
 

친구도 같은 걸 시켰어요.

 

조금 과식이 돼버린 것 같지만 괜찮았어요!
장어를 구운 거가 아니라 찐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이런 점 때문에 호불호가 있을 수 있네요.
부드러워고 두꺼운 편이고 소스도 단 편인 것 같았습니다.
 

누구세요...?
 
https://tabelog.com/aichi/A2301/A230106/23001068/dtlmap/

 

うなぎ和食  しら河 今池ガスビル店 (今池/うなぎ)

★★★☆☆3.55 ■リニューアルオープンで新たに生まれ変わりました!ご来店お待ちしております。 ■予算(夜):¥4,000~¥4,999

tabelog.com


점심 타임을 다른 집보다 늦은 시간까지 해주고 가성비도 좋고 편하게 갈 수 있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카페도 가야죠!
가까운 곳에 있는 코메다 커피로 들어봤는데 알고 보니 공식 사이트에 없는 지점이래요.
'올드 코메다'라고 하는 초기 코메다 커피 프랜차이즈 지점들을 말하는데
다른 지점과 메뉴나 가격이 조금 달라지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다르고 감성이 좋았어요.
 
저는 커피는 항상 카페라떼를 시켜요ㅎㅎㅎ

 

서비스로 살과자 받았는데 다른 코메다 카피점에서 못 본 거라서 사장님이 직접 매입하시는 것 같아요.

 

 

https://tabelog.com/aichi/A2301/A230106/23007655/

 

コメダ珈琲店 今池店  (今池/喫茶店)

★★★☆☆3.05 ■予算(夜):~¥999

tabelog.com

엄튼 친구와 잘 이야기를 나눴고 잘 다녀왔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from:나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