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지꽃 마을

[일본 돌아가기] 유학 마무리 하고 귀국 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돌아가기] 유학 마무리 하고 귀국 썰

나유타 nay-uta 2023. 10. 31. 16:06

안녕하세요.
나유탑니다.
오늘은 한국 유학을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하는 얘기를 하려고요.
 

 
우선 동대구역까지 가서 김해공항으로 향했어요.

 

버스가 적당한 시간에  도착하는 게 자리가 없어서 점심시간쯤에 일찍 와버렸어요.
여유롭게 체크인을 하고 보안 통과하고 멍하게 기다렸다가 오사카로 떠났습니다ㅠㅠㅠ
항상 나를 지켜줬던 외국인등록증도 이제 안녕~~
 

 
아이구.....
오사카로 도착해보니 거의 다 어두워졌네요.
드디어 3년만에 일본 땅을 밟았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전시회를 볼 수 없었지만 일단 웰컴 고맙구요ㅎㅎㅎ
역시 일본은 게임산업 세지요.
유학 때 모동숲 유행 못 참아서 저도 스위치겜들 잘 즐기고 있어요.
 
2월인데 꽤 탑승구나 비행기 안이 따뜻해서 공항을 나가보니 목이 말랐고 물을 사서 기차 급행을 탔어요.
 

 
일본에서 대중적인 미네럴 워터가 이로하스죠!
오래 못 본 사이에 패키지 디자인이 바꿨군요.
이 친구랑 같이 집에 갑시다!
 

 
걍 잡으로 돌아가는 뿐이었지만 많이 피곤했어요.
이렇게 한국과 일본이 멀었나?
 
어쨌든 잘 일본집으로 왔구요!
다음은 서울이나 도시 좀 가보고 싶고 한국인 여러분들에게 뵐 수 있게 됐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from:나유타